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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★ AS 기준 안내
작성자 monopoly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3-12 12:13:3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8


안녕하세요, 모노폴리입니다.



우산/가방 AS 안내


- 우산 및 가방 A/S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(02-3445-3766) 또는 상품Q&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- 접수 후 모노폴리 물류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제품확인 후 교환또는 A/S 절차가 진행됩니다.


- 접수하지 않고 제품만 보내실 경우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접수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
우산 교환


- 우산은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교환만 가능합니다.


- 우산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.


- 제품 구입 후 제품결함이 있을 경우 3개월 내 무상교환, 구입 후 1년 이내 유상교환 가능합니다.


- 고객 과실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3개월 이내라도 유상교환만 가능합니다.


- 유상교환 비용의 경우 제품 가격에 따라 상이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

우산 교환이 가능한 경우


- 살대 나사가 빠지거나 부러진 경우


- 우산대가 부러지거나 휜 경우



우산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
- 우산 원단이 찢어진 경우


- 손잡이가 파손된 경우




가방 A/S


- 가방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

- 가방 A/S의 경우 6개월 이내 무상, 1년 이내 유상으로 A/S가 가능합니다.


- A/S는 제품이 입고된 후 수선부분 확인을 위해 연락드리며, 확인 후 협력업체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리는 점 양해바랍니다.


- 유상 A/S의 경우 수선 비용이 입금확인 된 후 진행됩니다.


- 비용은 협력업체에 제품 전달 후 책정되며 수선 진행 전 안내 연락드립니다.


- 수선 비용에은 택배비 2,500원이 포함된 금액으로 안내됩니다.


- 상품Q&A 또는 대표메일 (order@monopoly.co.kr)로 수선이 필요한 부분 사진을 촬영하여 보내주시면 더욱 정확한 안내 및 수선이 가능합니다.


- 수선제품 배송지 :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 77, 서울숲 IT밸리 B209 모노폴리 물류센터



가방 A/S가 가능한 경우


- 지퍼 및 슬라이더 고장


- 봉제 불량



가방 A/S가 불가능한 경우


- 원단의 오염 또는 스크래치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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